생활정보
상간남 소송, 강경준..소속사 '오해 소지 있다', 유부녀A 정체
생활정보_뉴스
2024. 1. 4. 13:08
반응형
배우 강경준이 상간남 피소 의혹에 휩싸인 사건과 관련해서 소속사는 오해라는 입장입니다.
https://life-info-news.tistory.com/m/159
강경준 상간남 피소 의혹
- 의혹 개요
배우 강경준이 유부녀 A씨와의 불륜 의혹으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했습니다. 이 소송은 지난해 12월 26일에 제기되었습니다.
A씨는 부동산 중개업체 S사에 재직 중이며 강경준과 같은 건물, 같은 층을 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.
- 고소인 주장
고소인은 강경준이 A씨가 유부녀임을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렀다고 주장하며, 이를 증빙할 증거를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. 손해배상 청구액은 5000만원으로 알려졌습니다.
소속사의 입장
- 소속사 반응
강경준의 소속사 케이스타글로벌은 강경준이 소장을 받은 것은 확인했으나, 내용에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밝혔습니다. 소속사는 순차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.
강경준의 배경 및 현재 상황
- 배경
강경준은 2004년 MBC 시트콤 '논스톱5'로 데뷔했으며, 2018년 드라마 '가시꽃'으로 인연을 맺은 장신영과 결혼했습니다. 강경준은 장신영의 전 남편 사이에서 낳은 아들을 사랑으로 키우는 모습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.
- 현재 상황 강경준은 현재 둘째 아들과 함께 KBS 2TV '슈퍼맨이 돌아왔다'에 출연 중입니다. 제작진 측은 상황을 파악 중이며, 이후 대처 방안에 대해 말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.
반응형